중국구매대행 No.1 사이트, TazBuy.com와 함께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중국 상품을 구매하세요.

보상 & 환불 규정

보상


다음과 같은 정보를 메일(service@TazBuy.com)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     구매자의 이름, 닉네임, 고객번호

      어떤 문제인지 설명

      구체적인 보상 대책 요구


담당자는 근무시간에 답변드립니다. --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0:00 a.m. to 18:00 p.m (CST: China Standard Time)



환불 규정


TazBuy의 환불 규정은?


TazBuy는 구매대행 에이전시지 판매자나 제조업체가 아닙니다. 비록 상품이 잘못 되었거나 상품에 손상이 있다하더라도 환불을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. 만약 잘못되었다면 소포를 수령하고 3일 이내에 연락을 주십시요. 기한이 지난 상품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.


주의: 다음과 같은 조건은 환불하지 않습니다.

1.     사이트에 있는 사진과 똑같을 경우

2.     의류에 프린트된 문자의 몇 센티미터 벗어난 경우

3.     상품의 미세 색상 차이


사고 클레임:


만약 잘못된 사이즈/색상/패턴/수량, 잘못된 소포, 상품 손상, 상품 분실 등으로 상품을 받았다면 수령후 3일전까지 클레임을 할 수 있습니다. 뒤늦은 클레임은 받아들일수 없습니다.


어떻게 상품을 리턴하는가?


만약 상품이 손상되었거나 잘못되었다면, 수령후 3일이내에 메일(after-sales@TazBuy.com)

로 보내주십시요. 상품의 리턴은 7일 이내에 해주시기 바랍니다. 리턴된 모든 상품은 테그를 가지고 있고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. 고객은 리턴에 대한(상품,배송) 책임이 있습니다. 리턴하기 전에 아래의 주소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Name: JIN

Address: No. 1202 1599# Dingxiang Rd, Pudong

City: Shanghai

Province: Shanghai

Country: China

Post Code: 200135

Telephone+86-21-50333056


주의: 고객의 이름, 핸드폰 번호가 있는 리턴 소포에 대해, 트래킹 번호를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

리턴된 상품의 환불은 언제 되나요?


고객의 리턴된 상품 수령후 문제를 인식하고 3일이내에 환불해 드립니다.

.